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상대는 내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까 고민이 된다면요.

안녕하세요:-)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오지않는 밤이라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적어봅니다:-)

몇일전에도 (아래포스팅!^^) 말씀 드린것처럼,
오은영박사님의 영상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감정을 표현하고, 공감받는 경험

안녕하세요:-) 힘찬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동안 부득이하게 붓펜과 아이패드를 집에 두고 나갔다오는 바람에 글을 올리지 못했다는 어줍짢은 핑계를 대봅니다 ㅎㅎㅎㅎ하하.... 제

celestial-light-blue.tistory.com


오늘도 영상을 보다가 너무 마음에 콕 다가오는 말씀을 해주셔서 그 내용을 바탕으로 적어보았답니다.

제가 "표현하는것이 어려웠던 저 "에 대해서
이야기 했었는데요!

그 글에 대한 답은 알고있었지만
놀랍게도 오늘의 영상에서 명쾌하게 이야기해주셨죠.

(어려울때, 고민이 있을때, 언제나 곁에서 상담해주셨던 엄마께서 분명 , 이야기해주셨지싶어요 ㅋㅋㅋㅋ
근데 그거아시려나, 내가 알고자 할때 '그 때'가 되어야 이야기가 들린다는거... ㅠㅠ 나만그릉가요?하하....)




요즘 이 내용이 제 눈에 자주 띄는 이유가 뭘까
이 글귀를 적으며
곰곰히 생각해봤더랬죠-


아마도
제가 '가장 많은 고민은 했던 것' 이라서🤔?

음.
아직도 그 고민을 무의식에 하게되어서?🤦‍♀️

뭐.그렇가봐요
🤪
(쿨한척)






상대가 내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고민이 된다면.


기억하세요🙏

'내가 나의 마음을 전하는것 '
다음의 문제라는걸요😌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잡생각1
아...잠들고싶은데 ㅠㅠ 잠이안와요 ㅠㅠ
내일 아버님과 집들이 식사를 하기로했는데!
이번엔 배달음식없이 준비해야하거든요!!ㅋㅋㅋㅋ잘할수있겠죠?흐흡

잡생각2
코로나가 끝나고 다른일상으로 돌아가게되겠죠?
어떠한 준비를 해야할까요*_*

잡생각3
유튜브를 하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어떤영상을 올려야할까 고민고민
블로그시작하는것도 차암 오래걸렸는데....흡

잡생각4
이모티콘을 쓰면 숨겨진생각이 들통날테니 지워야겠다
하핳

_____________광고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