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그리다 작가님의 따뜻한 글귀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걷는글씨 에서 만난 글귀가
너무나도 딱 !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글귀여서 !!
묻고 따지지 않고 가지고 왔습니다! 

이 전에도
"그리다 작가님"의 글귀를
나눈적이 있었지요 !

매번 따뜻한 글귀로
마음을 채워주시는 작가님의 글ㅠㅠ

좋은 글이 진짜루 너무나도 많은데요 !

오늘의 글은 바로바로~~

 

Instagram의 그리다(grida)님: “. 혼자서 걸어갔어야 했을지도 모르는 시간을 누군가와 함께할 수 있

좋아요 647개, 댓글 2개 - Instagram의 그리다(grida)(@grida_9)님: ". 혼자서 걸어갔어야 했을지도 모르는 시간을 누군가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른다. 홀로 채워가는 시간 속에

www.instagram.com

 

 

 

                혼자일 수도 있었던 시간을           
   당신과 함께 보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함을 느끼게 되는 하루.      
                    [그리다작가님의 글]                 

 

블로그를 시작하고..."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을때
(그러면서도 글을 쓰긴했죠..하하하.....언행불일치ㅋㅋ),
함께 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꾸준할 수 있었고,
지금도 역시나 응원과 공감은 정말 저에게 큰 힘이랍니다!  :-)

회사를 다니고, 사람들을 만나며 쏟던 에너지를 
어디에 쏟아야 할지 모르고 방황 할 때, 
저와 진심 된 마음으로 소통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ㅠ3ㅠ

흐규흐규

저는 여전히 좋은 글귀 나눠주시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하하하
두가지의 방법이 있는데용 !
첫번째는 댓글로 좋은글귀를 공유해주시는 방법!
두번째는 쩌기~ 맨~ 위에 [보고싶은 글귀는 이곳에]에 남겨주시는 방법!

모바일의 경우는 댓글이 좋겠네용 ! ㅎㅎ 
출처는 꼭 ! 함께 해주셔야하구요 ㅎㅎ 

지난번에 적으면서 엄청 부담이되고 어엄청 부족해보이는 글씨 때무네 
다시는 엄두도 못낼꺼라고 생각했는데 ... ㅠㅠ
그래도 좋은글귀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어떠한 글귀를 마음에 가지고 계실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 
음. 조금은 여러분을 더 이해하고싶기도 하구요 >_< 

(오지라퍼다운 이야기들이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가끔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들어줄 곳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맛있는 저녁 챙겨드시구요 !
저도 이제 저녁준비를 시작해야겠네용 헿

땡뀨우!쏘마치!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______________광고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