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

안녕하세요:)

7월의 시작인 오늘,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유월의 어느날 만난 한 권의 책이 있었는데!
제 머리를 쾅!하더니
마음에 콕! 박히던 구절이 있어 나눠보려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이라면 책 제목에서 부터 딱 늬낌오쥬?

저도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라고 이야기 해보고 싶은데요!
(저의 글은 이 책의 극히 일부분이라는 사실! )


몇개월 전으로 되감기하면!
(거슬러올라가보면 이라고 적으려했는데, apresxdays님이 생각나서 표현을 빌려와봅니다 헿)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수많은 생각만이 가득한 날이였죠 .. ㅎㅎ 

아.... 부수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아이템이 뭐 없을까........ 

블로그도 돈이 된다고 하는데 ...
뭐 돈이 안되더라도 블로그를 해보고싶긴한데...

근데......
어떤 컨텐츠로 글을 올려야하나.....하는 고민 !! 
(사실 지금도 내가 잘 하고있는건가~
싶은 생각이 문뜩 들때도 있죠?!)


이 부분에 대해서 정말!! 명쾌하게!!
속을 뻥 ! 뚫어주셨어요 ~ ㅎㅎ 

hoxy !!
사람들이 뻔히 이야기하는 " 좋아하는 것! 관심있는 것으로 시작하면 된다"는 이런거 ? 혹쉬 이런거 생각하셨어요 ? 

 


(10초 후에 공개됩니다! 하핳 농담입니다)

 


 

 

내가 과거에 무엇을 하면서 헤맸고,
지금은 무엇을 하면서 헤매고
주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이런것들을 기록하는게
바로 나의 위치를 찾아가는 일입니다.


신태순작가님의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中

흫!! 심장 무사한가요 ? ㅎㅎ 
저는 이 부분을 딱 읽는 순간 머리속에
느낌표가 백만개 생기는 기분이였답니다!

누군가의 성공한 모습을 보며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그 밑에 시행착오들과 노오력을 떠올려보지 않았더라구요.. 


이 책의 이부분은 정말 정말 일부분이예요~ 
주옥같은 말들이 가득한데!
읽는건 또 얼마나 쉽게 읽히게요~!! 

이 책을 저자 편집본(15분)으로
먼저 만나본 저는 럭키걸!! ㅎㅎ
이 행운을 함께 나누고 싶으시다면!
작가님께 허락받고 공유해드리니 댓글로 남겨주세요~!^^!

(공유해주신 [나빛캘리그라피 작가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뭐해먹고살지?'의 [김인숙대표님]의 영상도 너무좋았숩니다~~)

모두들~
오늘도 나의 소중한 하루였으면 좋겠네용!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______________광고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