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양센스 작가님의 글귀] 마음에 와,닿아

안녕하세요~!^^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니 🍞 🍞(빵빵) 하게
마음도 양식을 꽉 채운 느낌입니다 흐힣🤭

저녁은 드셨는지용😜😝

제 마음에 닿는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글을 모셔왔답니다🙆‍♀️

매번 사랑이 듬뿍담긴 글귀로
심쿵하게 해주시는
양센스 작가님의 글귀인데요🌸

먼저 양센스 작가님의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께요:-)
(저는 인스타그램에 이미 작가님의 글귀로
글씨를 담은적 있기도 하고!
보면 볼 수록 설렘지수를 높혀주시곤하는데요!)


 

작가, 양승수(양센스)(@yangsense)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좋아요 398개, 댓글 32개 - Instagram의 작가, 양승수(양센스)(@yangsense)님: "❤️ 점점 마음에 와닿아 소중한 @사람에게 �

www.instagram.com

 

 

마음에 와, 닿아

너는 내 마음에 오고
나는 네 마음에 닿고

-양승수(양센스)작가님의 글-



기분이 말캉말캉해지는 것 같아요:)
(네, 금요일이라 덩달아 텐션이 하이high입니다)😆
작가님의 글귀를 보다보면 내 사람이 해주는
모범답안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오글거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ㅋㅋ
발상이 귀여워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오 ㅋㅋㅋ)
그렇치만 양센스작가님의 글귀를 보다보면
마냥 사랑의 말장난처럼 느껴지지만
깊이 보고, 또다시 바라보고,
다시한번 마음으로 바라보면
존중과 사랑이 함께해서 더 좋은것같아요💙

글귀의 느낌이 글씨에 다 담기지 않는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ㅠㅠ
느낌이 좋아서 함께 나눠보았답니당!

주말동안 함께하는 내 곁의 내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이길 바라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___________광고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