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추천글귀]곁에 있을때 잊기 쉬운 "소중한것은 가까이에 있다." (근황TMI)

안녕하세요!
지난번 병원에 진료받으러 다녀온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3주가 지났다니)
또다시 병원에 가는길이랍니닷! ㅎㅎ
무려 2층버스를타고!! (안물안궁)
문뜩 스치는 생각! 역시 건강이 중요합니다👍

(아 이건 TMI인데용)
질병으로인한 실업급여를 받으려면 퇴사전에 12주 이상의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서와 몸이 회복한 뒤 12주후에 회사생활 등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다 의 내용이 담긴 진단서가 필요하다고합니다.
그리고 서류를 다 준비하고 실제로 아파서 퇴사를 하게되어도
백프로 받는다는 보장이없다고하네요😭
그래도 서류를 준비해서 접수는 해보려구요*_*

아파서 퇴사한지 벌써 약11주~12주가 되었네요.
퇴사전에는 집에만있는게 답답하진 않을까, 뭐해먹고살아야하지(돈벌는걸의미한다구요!ㅋㅋ 뭐든잘먹어서 먹을거걱정은없어유) 하는 걱정때문에 조금만 더 참고다녀볼껄...이라는 후회도 됐고 심심해서 뭐하고 놀지했는데요 ㅠㅠ

(아 이게 남들이 보면 배부른걱정한다고 생각하겠지만) 퇴사하면서 몇일내내 사람인 사이트에 들어가본건 비밀이예요🤫

아니 근데 왠걸요🤪 지금은 너무 좋아여....푸하하...물론 실업급여를 못받게되면 다시 일을 시작하겠지만요...🤦‍♀️

그 기간 동안에 이사도 무사히 했고!
주변에 마트와 편의점 몇곳의 식당 등
편의시설도 찾았구여! ㅋㅋ
이모티콘만들기도 도전해보았구요!(언젠가 아이패드에 잠들어있는 만들었던 이모티콘을 가져와 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
필사도 해보았구! 미뤄뒀던 블로그도 시작했고!! 글씨연습도 즐기고있답니다!

여기까지는 제 근황이였구요!
지금 보내는 지루할뻔한 제 일상에 함께해주신 덕분에 정말 너무나도 잘 지내고있답니다!😆💙
(보내주시는 관심과 애정 그리구 좋은 글도 함께나눠주시규🥰)

오늘은 예스파파님의 추천글귀를 가지고 왔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얼마안되서 예스파파님을 알게되었고 (아마도 계리직님의 포스팅이 연결해준걸로 기억해요🙂👍) 예스파파님의 운동일기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중에서도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도
하나의 팁이 되어주셨죠!ㅎㅎ
반찬스캔하고갔지요 하핳
(반찬고민은 언제나.....😱 주는대로 잘 먹을수 있지만 하는것과는 천지차이.......)

100일간 꾸준한 관리와 운동, 기록을 보며
저도 포스팅을 게을리하지않아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었답니다 하핳
그리고 너무 멋진 촬영까지하셨더라구요👍👍

두구두구!!!
예스파파님의 추천글귀는!


소중한 것은 가까이에 있다.
Precious things are near.


예스파파님께서
행복을 먼곳에서 찾으려 했다고,
하지만 가까운곳 가족이 먼저고 가족이 가장 소중하다는걸 깨닫게해준 글귀라고 하셨어요~!

가슴의 타투 글귀 중 하나라고 하셨는데요!

가장 소중한 글귀를 나눠주신 예스파파님께 감사합니다🙏💙

'건강'이 저에게 가까이 있을때
그 소중함을 못느꼈는데
잃고 나니
그제서야 알게되더라구요..

후회하지 않도록
가까이에 있을때 소홀하지말아요 우리🙏

혼란의 시간 속에서 아프지않길바라요💙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__________광고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