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홀로 선 둘이

안녕하세요~!^^

언제 비왔나 싶을 정도로 오늘 날씨가 좋네요:-)

저는 글씨연습도 하고 필사도 하고!
아!! 카카오애드핏 신청도 했는데!! 두번째 보류....ㅋㅋㅋㅋㅋㅋㅋ아놔!

그래도 막 큰 욕심을 가지고 한건 아니지만
친절하게 보류사유를 알려주시니 시도는 해봅니다 히히😅 (자꾸 보류되니까 점점 집착쟁이+욕심쟁이가 되는것 같지만 ...*_*)

몇일전에 댓글로 좋은 시를 공유해주셔서
나눠보려고 가지고 왔숩니다!🙂🤗 이런거 대환영!
( 블로그의 매력을 또한번 느끼게해주셔서 감사함도 함께 전합니다아)

홀로서기 _서정윤작가님


둘이 만나 서는 게 아니라,
홀로 선 둘이가 만나는 것이다...

홀로서기 시의 전편은 '총 3부'로 되어있는데
그 중 맨 앞에서 이 구절을 찾아 볼 수 있더라구요!

홀로서기의 전편을 읽다보니
나를 되돌아보고 어떻게 홀로서야하는지
지침서와 같은 글이였어요..👍

마치 저장해두고 읽던 '배우자의 기도'와 같이
내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하는지 어떤 사람을 만나기위해 나는 어떤사람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글 처럼요.

오늘도 성장하는 하루 보내겠습니다! 🌱

이 글을 저에게 나눠주셔서 감사드리고!
멀리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함께 나눠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