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헌어부작가님의 좋은글귀 적어보았어요] 진짜 온전한 사람이 되는것:-)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시간에 잠시 일어나 이것저것 챙겨주고 다시 잠들었다가..
오후 1시가 되서야 겨우 일어났어요+_+

주말동안의 스케쥴이 저에게는 조금 무리였나봐요~
아파서 병원에 오다니기 시작한 이후로 급격히 컨디션이
떨어지고 마음처럼 조절이 안되는게 느껴지네요😭

(지난주 병원에 다녀왔는데 염증수치가 오르락내리락한다고 하셔서 한달치 약을 다시 받아왔거든요 ㅠㅠ)

그래도 몸은 조금 피곤하지만 주말동안 좋은시간을 보내고
행복을 마음가득히 채우고 돌아왔습니다~!ㅎㅎ

어제 저녁 집에 돌아와서 필사를 조금 하며 느꼇던 것들의
연장선이 되어주는 글귀를 적어보았어요!

 

             좋은 사람으로          
         보여겨지는거 말고       
 그렇게 여겨지는 것도 말고  
 진짜 온전한 사람이 되는 것 

 

 

Instagram의 헌어부님: “이 땅에서 정말 그렇게 기능하는 사람이 되는 것 ⠀ Photo by⠀ @loveawakensninat

좋아요 189개, 댓글 6개 - Instagram의 헌어부(@heon_eobu)님: "이 땅에서 정말 그렇게 기능하는 사람이 되는 것 ⠀ Photo by⠀ @loveawakensninatidwell"

www.instagram.com

작가님의 글 속 내용과 뜻이 어떠할지는 
100% 완벽하게 이해하기는 어렵겠지만,

저는 다른사람들에게
좋은사람으로 보여지는것도,
좋은사람으로 여겨지는것이 아닌
진짜 저 스스로가 온전한 존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

어렸을 때,
그러니까 불과 몇년전.
20대 초중반까지만 해도 
내가 좋은사람이 되고싶어했지만 사실은,
그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했던것 같아요.
지금보니 저는 다른사람을 신경쓰며 살기 급급했는지도 몰라요.

아마 그래서 더더욱 비교가 일상화되어있었고,
나만의 것을 찾고싶었지만 다른사람들을 보며 
따라하기 바빴던것 같아요.. 그 끝은 결국 비교였겠죠...

온전히 나로 존재하는 오늘이길 바라며,
좋은글귀 함께 나눠봅니다!ㅎㅎ
(그림은 픽스아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