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감성축제작가님의 글]부모님께 드리는 문구로 적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이예요!

오늘은 시골집에 내려가는 길이예요 헤헤
다음주는 집안에 좋은일이 많은주간이거든요 !

양가 어머님 생신이 있는데요~!
세상에 마상에!! 두분 생신이 같은 한 날이거든요!!!!😆
정말 어떻게 이런 우연히 있을까 싶어요!
(솔로몬의 선택이 매번 필요합니다 흡...)

결혼 후 두번째 맞는 날인데
이번주말에 언니의 상견례가 있어서
주말에는 친정엄마,
생일날에는 시댁 엄마 만나서 축하해드리기로 했죠!

그리고 봉투를 준비하기로 했는데요!
그 안에 감사의 문구를 찾던 중,
감성축제작가님의 글귀로 함께 전하려고 준비했습니다!🙂

글귀가 너무 좋습니다😌😚
세상에서 그댄 작은 꽃이지만
나에게는 커다란 우주이다 .

정말이지 저에게는 너무나 커다란 우주이시죠💙
그리고 세상에 아리따운 꽃이신 두분😌

제가 결혼을 하고나니 더욱 감사함을 느끼게 되는것 같습니다🙏 예전같으면 미쳐 모르고 지나칠 것들이였겠지만 조금 더 두분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게 되네요.

 봉투 앞면에는
"엄마 생신 축하드려요💙 사랑해요💙
그리고 '같이사는 그분'&'제이름!' 이렇게
똑같이 두개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언제나 생각하지만
인복이 많다는 겁니다!🙂

어제는 초록마미스님께서
저의 글을 포스팅해주셨는데
감동의 물결이였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초록마미스님의 따뜻한 시선에 투영된 저의 캘리를 예쁘게 바라봐 주신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그 때 그때 저는 최선을 다해 적어도 언제나 부족함이 2프로 느껴지는데 (욕심은 끝도없지요🤪😅😢)
그럼에도불구하고
댓글로 저의 생각과 제가 적은 글귀에 더해주시는 예쁜생각들이 저에게 정말 큰 인사이트가 되어주신답니다!!

함께 나눠주시는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아😆
뿅!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