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좋은 글귀 ] 용기 내면 다가오는 것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의 반을 지나가는 화요일이네요 !

저는 저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난 덕에
[나답게 살기]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고,
그 이유인지 시간이 너무너무 빠르게 흐르는 요즘이네요 ~

지난번 좋은글귀 나눠달라는 부탁에
싸나이^^님에 이어 (싸나이님의 닉에는 ^^이 웃음표시가 있어서 볼때마다 웃으시는 싸나이님 떠오른다는!! ㅎ) 
감사하게도 초록마미스님께서 글을 공유해주셨습니다.

초록마미스님께서
요청하신 글귀는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 이고,
초록마미스님의 좌우명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 

세상에...! 좌우명이라니 !!
댓글을 보는 순간 너무 멋있어서 꼭 써보고 싶었답니다! (마음에 드셔야할텐데....+_+)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

글씨를 쓰면서 정말 많은 공감이 되는 글귀였어요!
그리고 초록마미스님과 소통을 하다보면 정말 따뜻하고 긍정적이신 분이라는게 느껴지는데요!
이 좌우명을 통해서 내면의 힘이 따뜻함과 긍정의 힘을 이끌어내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도했답니다.
(.....☞☜...............)

제가 어느날 용기를 내서 블로그에 첫 글을 적었던게 생각나네요!
그 용기 덕에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용기를 낸 덕에 이렇게 좋은 글귀도 나눌 수 있는 것 같구요 !
그 뿐이겠어요!! 
저는 이 글을 올리는 지금도 용기를 내고있답니다.....하하하.....

초록마미스님께서 이 글을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_<
링크로 사진 함께 나눕니다! ㅎㅎ 사진이 마음에 드셨다면 저장하셔도 좋습니다!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1.jpg
0.60MB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2.jpg
0.23MB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3.jpg
0.90MB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4.jpg
0.12MB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5.jpg
0.13MB
세상은 용기 낼 때 다가온다(하늘빛)_6.jpg
0.16MB

 

다들 좌우명이 있으신가요?
(궁금하네요 ! ㅎㅎ)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이렇게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적다.

--------------------------------------------------------

덧,요즘 또 다른 프로젝트를 참여하고있는데요~
바로 필사입니다! 필사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필사를 하면서 무언가에 집중하면서 온전히 저를 바라보는 시간이 정말 좋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필사를 가지고 한번 쯤 찾아오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