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감성축제작가님의 좋은글귀 _가장 중요한 것은!

안녕하세요! 

벌써 4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 
아침부터 너무 좋은 글귀를 마주하고 글을 올려보네요 !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만난 '감성축제' 작가님의 글귀입니다! 
(너무 좋은 글이 많아 함께 공유할까하여 인스타그램도 링크해둡니다!)

 

Instagram의 감성축제님: “사랑도 공부도 마찬가지. . . . . #글 #글귀 #글스타그램 #위로글 #감성 #위

좋아요 146개, 댓글 3개 - Instagram의 감성축제(@emotion_festival)님: "사랑도 공부도 마찬가지. . . . . #글 #글귀 #글스타그램 #위로글 #감성 #위로 #좋은글 #감성글 #감성글귀 #좋은글귀 #짧은글 #힐링글 #��

www.instagram.com

(오른쪽 사진은 월요일에 병원갔다가 집에오는길에 찍은 한강사진이예요 ! ㅎㅎ 너무 예쁘길래 갤러리에서 꺼내왔어요!)

무슨 이유에서인지 몰라도
요즘 제가 마음에 와닿는 글귀들을 보면
과거도 미래도 아닌, 오늘이 제일 중요하고
살아가는 오늘에 집중하자! 라는 내용들이 많더라구요.

취업을 위해 대학에 입할 할 때도,
대학 졸업과 함께 회사에 입사 할 때도, 
이직할 때도, 
퇴사할 때도, 
모든 순간에 처음이 중요할 것 같았지만

돌이켜 보면 그 과거들의 시작보다는 지금 어떻게 하고있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람마다 같은 글귀를 보더라도 다른 경험들을 떠올릴텐데,
어떤 기억을 떠올리고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잠시나마 저의 마음에 와닿은 글귀를 공유해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전라도에 있는 친구의 연락을 받아보니 전라도는 지금 비가온다고하네요. 
제가 있는 이곳은 구름이 가득하구요.. 
그리고 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 덥다고 에어컨켜고잤더니 목감기가 스물스물하네요 ㅠ)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