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딥펜+과슈잉크로 닉네임을 적어보다!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나도 덥네요!
어제 저녁에는 조금 선선하더니말이예요!

그래도 하늘은 너무나도 예쁘기만하네요😆

오늘은 사월선생님께 공구로 구매한 과슈잉크와 딥펜으로 글씨연습을 해보았답니다! (정확히말하면 공구이후 추가10인의 주문기회가있어 냉큼 주문을 부탁드렸지요!)

딥펜도 처음!!과슈잉크도 처음!!이예요~
작품들을 보니 제 손이 저도모르게 주문을....😅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했나요?ㅎㅎ


짜잔 이렇게 배송을 받았습니다!!
받고 벌써 일이주가 흐른것같지만요 ㅜㅜ
받아서 조금 느낌대로 적어보았는데
영...아닌듯해서 다시 예쁘게 서랍장에 넣어두었었죠 하하하....

오늘 '같이걷는글씨'의 글귀를 딥펜으로 적어본 후
무엇이든 적어보고싶은겁니다!!

그.래.서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소중한 구독자분들의 닉네임을 적어보기로 했답니다!
너무나 미숙한 솜씨지만 정성스럽게 적었답니다!

(물론 나중에 제 글을 보고 풋 하고 웃음이 나오는 날이 오기도 하겠지만 정말 정성을 가득 들여 연습하는 요즘이라면 나중에 다시봐도 소중하리라..생각이 듭니다!)

구독자수는 많지않았기에 가능했지만
구독자수에 큰 관심이 없다보니...(좋은것만은 아니겠죠?ㅋㅋㅋㅋ) 지금 소통해주시는 한분한분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사실 모르는 몇분이 계셔서 깜짝놀래기도했습니다*_*
물론 지금은 왕래가 많지않은분도 계시고
안부가궁금한분도계시고! 바쁘신가봐용😭
그래도 이렇게 저의 글을 나눠주시는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기다리겠습니다🙏

아 혹시 여기에 적혀있는 나의 닉네임을보니 너무 싫다! 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댓글에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허락을 구하지않은 글이다보니 조심스럽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있다면 좋아하는 문구를 댓글로 나눠주시면 감사합니다🥰 제가 열심히 연습하고 포스팅해보겠습니다🙏(글귀 출처는 선택이아닌 필수입니다!!)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좋은밤 편안한 저녁보내시길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