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일상을담다

오늘도빛나는너에게

#존재만으로빛나는 ✨

곁에 있을수있다는것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알게되네요😭.


______

#근황
#영감노트
#결이같은사람들
#감사함과겸손함
#있는그대로참소중한너라서
#캘리스타그램

🌿
지난 주, 회사에 휴가를 내고는 하루에 한번 통원치료를 다니며 휴식을 취했지만, 몸 컨디션이 따라주지않아 결국 이번주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오전, 오후 두 번의 물리치료와 재활,
그리고 삼시세끼의 식사가 끝나고나면
금세 하루가 끝나있는 입원생활을 경험중이에요.

다행히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은'
매일을 보내고 있고, 다시 한 번
건강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끼는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답니다.

작년에 경험했던 그 통증을 다시 마주하며, 극도의 두려움에 사로잡혀 우울하고 예민한 나날들이었어요.

지금은 조금씩 베드에 앉아 글씨연습도 하고, 배운 운동들을 잊지않게 기록도 해두기도하고, 테라스에서 바람도 쐬고 그래요.

오늘 종교가 있는지 질문을 받았는데,
이 이야기도 남겨두고싶어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유독 저는 꾸준히 관리하고 운동해야하는 몸을 가졌는데, 그런 저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감사함과 겸손함"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걸을 수 있고, 통증이 없음에 감사하고, 나의 힘으로 건강한게 아니라는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히 운동하라는 원장님의 말씀이셨어요.

많은 영감을 얻는 감사한 오늘이었는데,
앞으로도 기억하고 생각하기위해 기록해봅니다.

#강직성척추염 #척추측만
#괜찮아질거야 #원장님선생님감사합니다🙇‍♀️

건강조심하시고,
아프시면 참지마시고 병원갑시다😭

그리고 지금의 모습 하나하나,
있는 그대로도 충분히 아름답다고,
소중하다고 전하고 싶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빛나는너에게 #마크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