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무르다

김포 회전초밥집인 [다이스키 스시]를 다녀왔습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남겨야지만

끝까지 소개할 수 있는 맛집.

 

 김포 회전초밥집 [다이스키 스시] 를 다녀왔답니다.

 

지난주, 이 포스팅을 남기려고 시작했지만

먹고 싶어져서 그 날, 저녁에

다녀와서 꼭 올리려고 했지만

 

맛있게 먹으면서 마음도 꿀꺽 먹어버리는 바람에

몇 주만에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네이버 지도

다이스키 스시

map.naver.com

 

 

네이버 지도

김포시 양촌읍

map.naver.com

 

김포 양촌읍에 위치한 초밥집인데요,

식사시간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만 하는 맛집이에요-

 

곳곳에 유난히 사람들이 몰리는 식당들이 있는데

이곳도 그 중 하나이구요-

 

옆에 신협주차장이 있는데,

그 곳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식사를 하고나면 사장님께서 계산할 때

주차증을 물어보시고 챙겨주신답니다-

 

자,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바로 밑에 보이는 가운데 사진의 자리가

제일 명당의 자리라고 생각해요! ㅎㅎ

 

바로 앞에서 맛있는 연어초밥과 다양한 초밥들이 만들어지고

첫번째로 받을 수 있고 먼저 놓여지는 자리거든요! ㅎㅎ 

(들어가서 바로 입구자리라서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아래 사진으로 보이는 왼쪽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오른쪽은 테이블이 놓여있는 자리들이에요-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구요, 

회전 레일 위에 없으면

언제든지 위 종이를 보고 주문할 수 있어요-

(뭐 회전초밥집이라면 다 그렇겠지만요..ㅎㅎ)

 

그림에서 보이는것처럼,

냉모밀과 우동도 주문가능하구요-

 

포스팅을 위해 가서 먹을 때마다 찍었던 ㅋㅋㅋㅋㅋㅋ

초밥들을 보실게요- 

(힝 이거 보니까 또 먹고싶어여 ㅠㅠ )

 

 

제가 자주 먹는 것들은 대부분 연어초밥이구요 ㅋㅋ

가끔 새우종류의 초밥들과 대게딱지장 미니 비빔밥을 먹으면서

아쉬움을 달래기도 한답니닼ㅋㅋ

(대게딱지장의 비릿한게 진짜 맛있어여 ㅋㅋㅋ

뭔가 바다를 가득 품는 느낌이랄까욬ㅋㅋ)

 

먹느라 못찍은 많은 것들도 있지만,

맛있어서 급하게 먹느라 ㅠㅠ

생각보다 많이 먹지도 못하고 온답니다...

 

한번에 많이- 보다는 자주가는 게 더 좋은 곳이에요 헤헤

 

저녁 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거의 항.상.

대기가 있답니다-!

 

그래도 그 때 가면 회전률도 빠르고 

다양한 초밥들이 레일 위에 올라와서 그런지

더 다양하게 맛보고 오는 편인것 같아요-

(물론, 없으면 주문 가능하지만 왠지 시각적인 자극이

마구 뿜뿜하면 더 맛있는 선택을 하게되더라구요 ㅋㅋ)

 

가장 최근에 갔던 날에는 날이 추워져서인지,

핫팩을 또 챙겨주셨어요! 

 

취향저격이에여 진짜루-

 

붓 캘리를 배우러 다니기 시작했어요-

연습이 중요하죠!! ㅎㅎ

그래서 글씨연습을 하다가 이 포스팅을 위해 적어보았답니다 ㅋㅋㅋ

갈길이 머네요... 

흡 

열심히 연습.....

(해야 하는데 말이죠...)

 

오늘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저녁에 맛있는 초밥 어떠싱가여?

(제가먹고싶네여...)

허허허....

 

다음에는 아이패드에 담겨만 있는 글귀들을 

꺼내오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용-

안전귀가 그리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라요! ㅎㅎ

 

#머무르다 #하늘빛

#구래동회전초밥 #다이스키스시 #김포회전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