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무르다

강화도에 오셨으면 꼬막한상🌸드시고 가세요~


안녕하세요오:-)

지난번 강화도에 다녀오면서
맛있는 밥집을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요!

바로바로 [꼬막한상] 이라는 식당이에요!

지극히 제 입맛입니다 >_<


진짜 맛있는곳은 나만알고싶은 그런거 아시죠?ㅎㅎ

그래서 핸드폰에 담아놨는데
그래도 강화도에 오시면 실패없는 식사
하고 가시길 바라는 마음에 ㅎㅎ
나눠보는고에요! ㅎㅎ


친한 동생과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이규형배우님이 꼬막무침을 시켜먹는 장면이 나왔고 
둘이 앉아서 침만 꼴깍꼴깍 삼켰던 날이 었어요 ㅎ



강화도 해변가를 들렀다
저녁메뉴로 꼬막을 떠올렸고 검색했는데
아니 평이 너무 좋은거에요! ㅎㅎ

헤헷 꼬막비빔밥 한숟가락 하실래여:-)

(물론 주차가 안될리 없겠지만 혹시나)

우선 가장 중요한 주차가 되는지,

그리고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찾아가기로 했죠!

요렇게 길가에 대왕간판이 있어요 !!!! ㅋㅋ 

(들어가기전에 찍었는데요! 먹고 맛있으면 올려야지~하고 찍었던 영상이에요 ㅎㅎ
맛없었으면 그냥 삭제각이였는데 ㅋㅋ 살아남았어요 ㅋㅋㅋㅋㅋ)

 

주차공간이 넓고 분수까지....! 식당 앞 공간까지 잘 조성되어 있었어요!

2층에 카페도 있었는데 방문했던 시간이 늦어서인지

조명이 다 꺼져 있더라구요~ (확인해보지는 못했어요! )

재료 소진시 주문 마감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갔던날은 꼬막 초무침이 다 떨어지고 없다고 하셔서 ㅠ

세명이서 꼬막비빔밥 3인 주문해서 먹었어요!
처음에 직원분께서 2인분도 양이 충분하다고 하셨는데

역시 3명이 가면 인분대로 시키는게 정석이죠! ㅎㅎ 

(안그랬음 백프로 모자랐을꺼라고 이야기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반찬도 다 너무 맛있어서! 전체 리필해주셨어요 ㅠㅠ
진짜 완전 세명다 정신없이 먹었던 꼬막맛집이었어요 ㅎㅎ

'같이사는 분'은 진짜!!!!!!(느낌표 백만개! 맛평가에 장난없는분)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은
명함을 핸드폰에 담아두는데 ! 이곳도 저장해서 담아뒀거든요!

이렇게 저장된 곳이 있는 장소로 놀러가게되면 
저도 마음이 편해요 ㅋㅋ 맛보장이거든요! ㅎㅎ

이사오고 나서 집에서 강화도가 정말 가까워서
손님이 오거나 놀러오게되면
코스로 꼭 여기서 밥 먹자고 까지 했어요 ㅎㅎ

제가 갔던 때가 8월 1일이었는데
오픈한지 이제 막 한달 지났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진심으로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밥 먹고 왔어요 ! ㅎㅎ 


앞으로 더 유명해져도 제가 갔을때 처럼
맛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어용 히히 

 




꼬막한상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34 1층
http://naver.me/FxzMT5y9

 

꼬막한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 · ★4.85 · 매일 11:00 - 20:30,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m.place.naver.com

*꼬막한상 인스타계정 

 

@ggomaghansang님이 Instagram에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_ 안녕하세요, 꼬막한상입니다💚 재료소진으로

좋아요 33개, 댓글 2개 - Instagram의 강화도맛집 <꼬막한상>(@ggomaghansang)님: "_ 안녕하세요, 꼬막한상입니다💚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합니다! - 화요일인 내일은 정

www.instagram.com

진짜 개인적인 #내돈내산후기 이지만, 지극히 #제입맛 입니다 !


강화도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요기↓ 

 

여름휴가 예고편> 강화도 동막해변 그리고 루지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족의 방문으로 근처에 바람쐬러 강화도에 다녀왔거든요! (어제 찾아오려고 굳게 마음먹었지만.. 마음과는 다르게 침대와 물아일체.....하하... 그리고 밀린 일들을 하고

celestial-light-blue.tistory.com


지금까지 제가 집에서 뭐하는지 궁금했던 '같이사는분'이 드디어 
블로그 주소를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읽어봤다며... 그 이후로는
자꾸 '이자까님~~'이러면서 놀려대는데 ㅋㅋㅋ

거참 민망한거있죠!? +_+ ㅋㅋ
그래도 꿈★은 이루어진다고 했나요!?
꼭 작가의 꿈을 이루리라.....생각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하구요오!

예스파파님과 시골아빠님, 인크로스님, 코리아배낭여행님, 부자엄마님 께서
이쪽에 살고 계셨다면
포스팅해주신 그 맛집들 제가 다 댕겼을텐데!

아쉽게도 제 이웃분들중에는 없으시더라구요 ㅠㅠ 

소소하게 가끔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그치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에만 있는 집순이에게는 
그리고 먹느라 바빠서 제일 어려운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ㅠㅠ)

 

 

🍚

#머무르다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