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무르다

[역곡역에 피콜로빠체]에서 글씨쓰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역곡역에 위치한 피콜로빠체에 다녀왔답니다!

(* 위 카페 사진은 세번 방문동안 찍은 사진들입니다)

갈 때마다 그리고 시간대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스몰웨딩으로나 강의 등 모임장소로도 대관이 가능한 카페랍니다)

브런치부터 다양한메뉴도 장점이죠!

저는 캘리모임장소로 처음 방문했는데
맞은편 홈플러스에 주차를 무료로 이용가능해서
종종 오게되는 카페랍니다!

최근 방문한 그 날도
캘리모임이 있던날이라!
모임장님의 코칭으로 정말 큰 도움을 받고 왔답니다!

캘리라고 이야기하기엔 아직도 부족한게 많지만
그래도
즐거워하고 열심히 연습하면 더 좋아질수 있겠죠!!

헤헤
모임장님께서 준비해 주신 문구로
열심히 연습하고 집에와서도
보안하며 적어보았답니다^^

참 ㅜㅜ
제가 시골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띵동 알람이와도 제대로 확인하지못하고
답방도 아직 못갔는데
내일 두배로 한분한분 찾아가게쑵니다! 헤헤
(그리고 저 그림 못그린답니다 ㅋㅋㅋㅋㅋ그러니 연습을 해보려는게죠 .... 저는 매우 캐치마인드형그림솜씨에 평범of평.범.이랍니다 ㅋㄲ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예쁜 꿈꾸는 밤이길🙏

#마음에닿는한줄 #머무르다
#하늘빛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