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이하이 ‘홀로’ 있어도 같이 있어도 외로운건 같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어제 포스팅에 여러분들께 조언을 구했는데,

너무 감사히도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저도 오늘의 곡을 나눠보려고 가지고 왔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이렇게 고민을 하고 있을때

도움이 되는 좋은 글과 이야기 그리고 음악까지

저에게 나타나주더라구요.

참 감사한 일이에요. 

 쟤보다 내가 나보다 쟤가 나은게 중요한가요

수많은 날을 괴로워하다 이제 좀 알겠어요

가만히 앉아 걱정하기엔 난 너무 소중해요

들여다봐요 맘속의 민낯 그대로 괜찮아요

-이하이 '홀로'-

"홀로 있는게 가만히 있는게 어려운 일인가요

홀로 있어도 같이 있어도 외로운건 같아요"

가사 하나하나 모두 끄덕이게 되더라구요. 

어젯밤 노래를 듣다가,

문뜩 이 노래 좋다고 했던 그 분의 이야기가 떠올라서

찾아 들었는데. 

듣는순간 가사가 딱 들리는거 있죠.

글씨를 쓰는 내내, 글을 적는 내내, 사진 편집을 하는 내내

그리고 지금까지도 무한 반복중이에요.

 

 

 

이 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이전에 공유했던

'홀로서기'라는 시가 떠오르더라구요.

 

홀로 선 둘이

안녕하세요~!^^ 언제 비왔나 싶을 정도로 오늘 날씨가 좋네요:-) 저는 글씨연습도 하고 필사도 하고! 아!! 카카오애드핏 신청도 했는데!! 두번째 보류....ㅋㅋㅋㅋㅋㅋㅋ아놔! 그래도 막 큰 욕심을

celestial-light-blue.tistory.com

(시를 공유해주셨던 우리 엑기스님 요즘 많이 바쁘신가요 ㅠㅠ) 

이렇게 좋은 글과 시, 글귀를 함께 나눠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합니다!


사실, 우울감이 깊어져서 한동안 힘들었습니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더 깊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무엇이라도 해보려는 노력과는 다르게 잠이 늘고 만사가 귀찮아지더라구요.

그나마 블로그를 시작해둔게 참 다행이다 싶기도 하구요, 

그리고 하루에 짧게나마 생각을 쏟아보는 글쓰기를 하고 있는데,

그 귀한 나의 시간을 갖게되어서 말이죠.

이렇게 보니 운이 참 좋은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

가끔 글이 올라오지 않으면 무슨일이 있는지 안부를 물어주는것도 감사하고, 

한결같이 꾸준하게 글을 올려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조금이라도 기운을 차리게 되는것 같기도해요.

진심어린 댓글로 응원을 해주시는 것도 감사하구요.

방문해주시는 것도 감사하구요

-

오늘의 '마음의 민낯'이 매우 낯설고 부끄럽긴 하지만

그대로 괜찮다는 노래가사처럼. 

오늘도 참 고생많으셨습니다.

 

🎠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