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천만 얼굴, 하늘을 좋아하는 [인크로스님]의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바라보는 이곳의 하늘은 너무나 예쁘네요! :-)

 

 

 

몇일 전,
블로거 [in_cross님]께서
"하늘 사진 혹시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까요?" 
라는 댓글을 적어주셨고,

저는 너무 신나서 메일주소와 함께 부탁드렸죠!

그리고 어제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압축파일을 다운받고 그 안에 있는 사진을 바라보는데,
2015년도의 사진부터 올해의 사진들.
그리고, 대전, 군산, 보령, 제주 등등...
맑은 하늘색의 하늘, 뭉게구름이 둥실둥실하는 하늘, 밤하늘, 노을하늘.
바다 향기와 함께, 봄기운과 함께, 축제의 폭죽과 함께.

다양한 33장의 사진들과 메세지가 담겨있었어요!

.
.
.

평소에 인크로스님의 블로그에서 글을 보다보면,
따뜻한 느낌과 선한영향력을 나누려 노력하시는 모습이 느껴졌는데,

저에게까지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이 글을 통해서 전하고 싶네요!

 

 그리고, 
인크로스님께서 하늘을 엄~청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비 구름도 좋아하신다니 찐이죠! ㅎㅎ)

그 이유는 
"모든 모습이, 같지 않아서.."
라고 하시더라구요~

항상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하늘을
오늘따라 더 유난히 바라보게 되더라구요~

더불어,
블로그를 시작하고,

저의 필명에 다양한 느낌과 이미지가 입혀지고, 
그 내면에 다양한 추억이 담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
물론,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죠 !!

ps.글이 담긴 사진들로 엽서를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종종 인크로스님의 하늘사진을 저의 블로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예쁜 사진들이 많지만,

오늘 전부 대방출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조금씩 소중하게 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지난번에 여러분의 하늘빛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읽으면서 정말 새로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함께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증TMT] 하늘빛은 어떤 모습인가요?

안녕하세요! 07.07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ㅎㅎ 오늘 대화를 하다가 너무너무 궁금한게 생겨서 여러분들께 여쭤보려구요 !! __________아마도(?) _____________ 작년 유월의 어느날로 기억해요. 지금

celestial-light-blue.tistory.com


이 글이 그 글의 후속 2탄이 되겠네요 ㅎㅎ
여러분은 하늘을 자주 올려다보는지 궁금하지만,
더 궁금한 질문을 남겨볼께요 ㅎㅎ 

하늘을 바라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하늘을 바라보면 세상이 정말 넓다는 생각과 함께, 
둥근지구를 한바퀴 둘러싸고있는 하늘을 따라 지구를 한바퀴 도는 상상을 한답니다 ㅋㅋ 
제가 가본 세상은 극히 일부분이지만, 왠지 전세계의 하늘을 만나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엉뚱한 상상이지만 얼마나가슴이 뻥뚫리는지 모릅니다 ㅎㅎ

그리고 가끔은 지옥과 천국의 차원으로 생각을 할때도 있는데요
사후세계에 대한 상상을 하늘을 바라보며 하기도 하구요 하하...
그러고 나면, 짧은 나의 인생을 조금 더 행복하게 살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 되시구요~
편안한 밤, 소중한 오늘로 기록되기를 바랍니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