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그리다 작가님의 글귀 적어보았어요!] 사람은 바라보는 것을 눈에 담고 좋아하는 것을 닮아간다.

안녕하세요 :-)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 
오늘 이 글이 올라가면 화요일이 되어있겠지만요 ㅠㅠ

 

전문적으로 배운적이 없는 저에게는 정말정말
설레기도하고, 약간은 두렵기도하지만... 
많은 격려와 응원, 그리고 공통의 글귀로 매일을 함께 한다는 것 만으로도 큰 힘이 되더라구요 ~

오늘은  [그리다]작가님의 글귀 (인스타 : @grida_9)로 함께했는데요!

*
사람은 바라보는 것을 눈에 담고
좋아하는 것을 닮아간다.

넘나 좋지 않나요 !! 
이 예쁜 글귀를 90여명의 쌤들의 작품으로 볼 수 있는 경험은
엄청나답니다! 볼때마다 " 우와~ "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고.. 
한편으로는 저의 글씨가 매우 모질라보이기도 한답니다 ㅋㅋㅋㅋㅋ 
(이게 솔직한 감정인데요 마니모질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다 예쁘다~ 해주시는 우리 티스토리 구독자분들께 감사하게 생각하구요 ! 
오늘이 있으니 더 발전하는 저의 미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마음을 토닥인답니다 :-)

 

 

사실 글귀가 너무 예뻐서
글씨를 어떻게 써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 ㅎㅎ 

물론 더 잘쓰고 싶지만요 ~ >_<
(오랫만에 pc로 글을 쓰고있자니 모바일로 쓰는것과 확실히 달라서... 표현도 다르네요...)

'아름답고 예쁘고 좋아하는것들을 많이 많이 접할 수록
내가 좋아하는 내가 될 수 있겠구나~ '생각하게 되는 글귀였어요!
그리고, 그리다님의 글귀들이 너무 좋아서 피드를 읽고 또 읽게 되더라구요 *3* 

오늘은 사월쌤께서 그리다님의 글귀 2개를 올려주셨는데!
둘다 너무 좋은 글귀라 함께 나눠봅니다!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은
자신의 기량을 탓하고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산의 높이를 탓한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