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모든 이의 "나의 매일을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밤입니다!! 헤헤

그치만 저에게 오늘은 불금...아니요... 물금입니다ㅋㅋㅋㅋ
특별한 거 없이 때되면 스스륵 잠들 예정이랍니다.

저는 2개의 공기정화식물을 기르고있는데요!
하나는 4개월전쯤 생일 때 선물받은 거,
또 하나는 얼마전 퇴사하면서 회사언니께 받은 거! 요로케말이죠!

오늘 물도 주고 광합성도 시켜주느라 거실에 데려왔는데 아 너무이쁜겁니다!!!
그래서 보여드리고싶어서 담아왔습니다 ㅎㅎ 
(저번에 다육이를 데려왔다가 보내주게된 이후로는 화분을 일부러 사지 않기로 다짐했었거든요~
이번엔 화분들이 스스로 잘 크고있습니다 데헷. )

그림자조차도 너무 예뻐서 더 소중하더라구요 ~
잘크고있다고 선물해준 두 언니께도 종종 사진을 보내드리곤 하는데! 오늘 전해드렸답니다 히히 :-)

왼쪽 화분에는 "너의 매일을 응원해"라고 적힌 푯말이 함께 있는데, 
언니께서 저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문구로 보내주신걸 알고있어서인지 볼때마다 큰 힘이 된답니다.

그걸 보면서 또 생각했죠.. 
나에게도 내가 응원해줘야겠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서도 스스로에게 응원해줄 수 있으면 좋겠다~ 하고 말이죠!

이번 한 주도 고생하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살아가느라 애 쓰셨씁니다~ 토닥토닥~

덧. ---------------------------------------------------------
제가 대부분 모바일로 글을 올려서 몰랐는데.. 
PC버전으로 보니 사진이 엄청 크게 올라갔꾼요 ... !? 

(오늘은 크기를 보기 좋게 조절해보았답니다 )

좋은밤 편안한 밤 되세요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