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김준작가님의 오래혼자였던마음이 마음에게]중 마음 그리고 메모

안녕하세요 :-)

목요일이라니 내일이 금요일이라니!!!!룰루
그냥 이 사실만으로도 신이납니다 흐흣
(아 그냥 놀고먹어도 금요일이 좋습니닼ㅋㅋ)

사실 오늘은 진짜 너무너무 심적으로 자신감이 바닥을 쳤답니다 ㅠㅠ 게다 더 내려갈 바닥이 있다면 좌절인데 말이죠*_*

혼자 연습하며 즐기던 취미가...
뛰어나고 현업에계신 작가님들 사이에서 글씨연습을..아니,
하루에 한 번 저의 사진을 올리는것
이 자체만으로도 저에게 엄청난 채찍이였음을 느끼는 날이였거든요!
(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데 힝구...ㅠ)

그치만 분명히 잘하고있는거겠죠...?
(맞습니다..위로받고싶은겁니닼ㅋㅋㅋㅋㅋ넘나 답정너 스타일🤪)몇일이나 지났다고....😭😵ㅋ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선생님께서 골라주시는 글귀를 받을 때 마다,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두근두근하며 매일받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의 글귀였던
책 '김준 작가님'의 '오래혼자였던마음이마음에게'입니다!!
(물론 읽어보지는 못했지만요..)

[메모]
주변의 소리에 흔들리지 말 것
항상 자신의 목소리를 지킬 것
색깔있는 하나의 이야기가 될 것
세상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한 편의 시가 될 것

[마음]
온 세상 드리우는 별빛보다
다락방 촛불에 마음이 흔들리고
화려한 보석보다
따스한 눈빛에 마음이 움직인다.

김준 작가님의
'오래 혼자였던마음이 마음에게 ' 中

너무 예쁜 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혼자 있으면 저는 마음이 자꾸 땅굴로 가기 십상인데...;ㅎㅎ
작가님의 글을 읽으면 분명 스스로에게 당근을 건네는 것 같아요🥰

요즘은 글씨 연습할땐 글귀가 눈으로 들어와서
마음까지 못 오는것같아요 ㅠㅠ 글씨를 엄청 잘 쓰고싶은가봐요.. 🙄😳

선생님께서 보내주시는 글귀들 진짜 사랑이랍니다!
(지금 다시보니 선생님께서 저에게 해주는 이야기 같아서 힘이되는군요!!!헤헤)
좋은 글귀 함께 나누고싶을때 또 나눠볼께요!😆데헷

오늘의 그대도 한편의 시가 되길~🙏💙

#사월스쿨 #사월스쿨2기 #같이걷는글씨 #같이의가치 #사월의언니들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