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무르다

노브랜드 버거_부천역북부점을 탐방했어요!

오늘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날 !

마트에 잠깐 들리는거 외에
이렇게 나들이나온 기분 넘나 오랫만이라.. 

몇번이고 지나가면서
"노브랜드버거 가보자! "라고 이야기 했었지만 ,
매번 맥드라이브를 즐겼음...
(햄버거가 좋다는 헤븐♡)


 

드디어 오늘!!

"노브랜드버거" 탐방성공!!
도보로 이동했기에 가능했던곳~
(부천 북부광장 앞으로 다이소 옆에 위치해있음)

 

 

 

 

 

위치는 요기

 

 

다이소 간판옆 노란색 "노브랜드버거" 보이시나영?

 

 

 

부천역북부광장에서 다이소를 향해 횡단보로를 건너 조금 더 직진하면 따란!👐

 

 

 

 

 

 

NBB어메이징세투랑 메가바이트세투 ! 이렇게 두개 주문함 !!

사실 들어오자마자 보인
바게트핏짜 세트는
나를 홀리기 충분했지만

키오스트로 주문하는동안
해시브라운이 들어있는 메가바이트 세트를 먹고싶어 왔다는생각을 꺽진 못한 것 같음..

 

 

 

 

 

오픈형 주방에 ,
노브랜드를 나타내기에 완벽한 노랑노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완벽한듯.

 

 

 

 

 

탄산음료는 셀프! 그래서 사진에 음료가 음슴(헤븐님 음료수 담으러가셨..)

 

 

 

 

 

 

아니!! 두께 차이가 심함!!
왼쪽(메가바이트)이 내껀데
헤븐님꺼 탐난거 안비밀!!

크기는 사실 혜자급은 아니여서
먹고 부족해할까 조금 맘이 편치않았다.;

오히려 두께가 두터워서 알차보였지만
막상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엔 좀 불편하다는 것과
소고기 패티 때문인지 몰라도 수제버거의 느낌이라는 후기를 남겼다.
(수제버거 먹으면서도 사실 크게 다른거모름......ㅋㅋㅋㅋ)

아 그리고,
음료 사이즈가 캔아니면 M사이즈 컵 뿐이던데...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에서 음료 L 를 여기선 선택이 안되는건가.....?
(키오스트주문하고 사실 물어보지못했다)

덧,

다른 분 후기에 먹고난 후 양파냄새 주의, 그리고 치킨패티메뉴가 없고 모두 소고기패티 라는게 인상깊었다.

 

 

 

 

 

 

 

먼가 푸짐해보이진않는데
내가 그런 버거를 시킨거 ㅇㅈ
^^;;;;;;;;;

 
나는 그치만 개인적으로
맥*날드가 아직 우선순위1번이고
(맥모닝세트와 토마토베이컨디럭스버거랑 슈슈버거좋음)

그다음정도로 생각날것같다.

엄마손길하고 KF*은 버거보다는 치킨이좋큐!!
버거왕은 넘 비싼기분이구
롯*리아는 핫크리스피버거 처럼 치킨패티!버거들 이랑 디저트!

근데 메뉴들을 다 잘 알지도 못하고
신메뉴 도전을 잘 안하는편이라
맨날 안전빵을 선호하는편이라서 그런지도*_*

무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임 !

🍔🍟🥤

#머무르다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