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나의 힐링북 [노노작가님의 나는완성되지않았어] 💙

◡̈
#나는완성되지않았어
#힐링북 #노노작가님 의 한 구절을 적어보았어요


마음의 힐링북을 꺼내 읽다보니
이 문단은 매번 제에게 위로를 건내네요.

앞으로의 막막함과 지난시간의 헛헛함이 동시에 내머리속을 가득 채울때에 읽었던 그 감정과 감동!


#무엇이되지않기 라니😶
의욕적이고 목표를향해 살아가고싶은 나에게
'힘을 빼야'라는 이야기는 매번 새롭기만해요.

혹시 누군가에게도 이 문단이
살아가는데 잠시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나눠봅니다🙏 .


(사진에 담긴 사진은 책과함께 들어있었는데! 하늘빛이 반사되어 반짝임이 참 아름다워요💙)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