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일상을담다

이름만큼이나 러블리한 [러블리강정]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0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부터 비 소식이 있던데... 여기는 비가오고있어요 ㅠㅠ  언제 더웠나 싶을 정도로 바람이 선선하네요~

오늘은 [러블리강정]의 맛있는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사실 견과류를 좋아해서 먹는다기보단, 군것질하고 싶을 때나 겨우 챙겨먹어야 먹는 편인데요..
오늘 러블리강정 배송받고 받자마자 두개 꺼내서 순삭 했답니다 ㅎㅎ

시원하게 냉장보관했다가 먹으면 더 맛있다는 안내글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ㅠㅠ

제가 집에 있는동안 자꾸 끼니를 어설프게 건너뛰게 되니까 뭔가가 필요했어요~ 
그리고 식구 중에는다이어트를 선언한 분이 계셔서 때마침 이거다 싶어서 주문했쬬!


 

인스타그램에서 본 이 러블리강정은 왠지 엄청 먹어보고싶더라구요 !! 비쥬얼이 끝내주죠!! ( 러블리강정 대표님의 인스타에서 데려온사진입니다)

 

 

러블리강정은 이번 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강정으로! 
선주문 open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6월까지 할인가 적용된다고 하시니 서두르세요오오!!! )

지금은 인스타그램 DM과 오픈카톡으로 주문 가능!!!!
(네이버 스토어팜과 쿠팡에서는 2주 정도 후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
이 글을 쓰는 이유가 있냐구요?

진짜 오직 하나...
너무 맛있어요............

게다가 칼로리는 낮은데 포만감은 엄청나구요..... 건강한데 진짜 맛있구요....
견과류의 고소함과 깔끔한 맛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견과류 하루에 한봉지~
이런거랑은 비교도 안돼요~
견과류 두고먹다보면 아니
비닐 딱 열면 꿉꿉하달까?
그런 잡냄새 하나도없고
진짜 고소하고 깔끔해요~

최고!!!!
진짜 최고예요............... 먹어보면 알아요......! 그리고 칼로리도 현미바는 86kcal 실화인가요?....

뻥치는거 같죠...?

먹어보면 진짜 백프로 만프로 공감하실꺼예요... >_<

이에 달라붙는것도 없고! 견과류의 잡냄새 이런거 일도 없어요!!!!! 전혀... 네버!! 
(내돈내산후기인데 저 이렇게 정성들이는거보니 엄청맛있었나봐요 ㅋㅋ)

 

신선배송이예요 !! (박스가 아니라 깜짝놀래써요!!)            견과바  초코바  현미바 !!!                                한봉지에 10개씩 담겨있어요!!          

 

 

저녁밥상을 치우고
오늘 배송 온 강정을 다이어터님께 자랑했어요! 강정이왔따고!!
그러더니 뜨뜨미지근한반응에 좀 흥칫...했죠...

아니,그러더니
뜯어서 먹더니 다른맛도 있다고하지않았냐며 궁금해하더라구요

먹으면서 가져다달라더라구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촉이 안좋아........ 너무 맛있어서 혼자 다 까먹고 있을것 같아"라고..
(진짜 표현이 직설적인편인데... 심지어 제가 블로그에 다이어터님의 이야기를 잘 안쓰려고 하는데..)
너무 맛있다고.... 저 듣기좋으라고 하는이야기가 아니라 진짜 맛있다고하니 이건 좀 적어야할거같아요 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86kcal 러블리강정에 속지마세요~~드실때 조심하세요!!
맛있어서 계속 먹게될지도 몰라요~
(아 이건 러블리강정대표님께 죄송하지만ㅠㅠ 어쩔수없어요 팩트거든요)


 

제가 만들어봐써요 히히 :-)

 

 

진짜 러블리강정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따뜻한 우리대표님 대박나소서 🙏

헤헤

맛있는 후기 끝!


주문하러가신다구요?
그럼 여기로 고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Instagram의 러블리강정🍯 로스팅의여왕👑 김주안의강정연구소님: “안녕하세요😊 러블리강정��

좋아요 148개, 댓글 7개 - Instagram의 러블리강정🍯 로스팅의여왕👑 김주안의강정연구소(@lovely_gangjeong)님: "안녕하세요😊 러블리강정입니다💕 우리인친님들😭😭 이렇게나 많은 관심을 주실거�

www.instagram.com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러블리강정

제대로 만든 한끼 수제 에너지바

pf.kakao.com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일상을담다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