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일상을담다

손마사지기 선택이유와 후기 남겨봅니다:-)

안녕하세요 ! :-)

5월은 가정의달이라...
여러모로 고민이 많은거 같은데!
궁금하실 분들을위해 공유해봅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저는
'손마사지기와 손가락마사지기'를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의외로 제가 원하는 것들의 후기가 궁금증을 해결해주지 않아서 고민을 정말 많이했네요ㅠ
(직접 해보고 사는것도 아니고, 사람마다 취향과 느낌이 매우다르니 말이죠..)

https://smartstore.naver.com/freehigh/products/4789576481

엘아이 손마사지기 손목 손가락 핸드 손 마사지기 안마기 : 마음에닿다

어깨가 편안한 세로형 손마사지기 손목부터 손가락까지 시원하게! 최저가 이벤트 진행 중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희망사항
1. 손을 세로로 넣어 마사지받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가로로넣으면 어깨가 불편할것같았죠!)
2.손가락 마다 따로 넣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손 ✋ 이렇게 통짜로 마사지되는거말구요!
조금 더 손가락부위의 마사지를 원했습니다!)

3.온열기능이 있었으면 했습니다
(잠이 솔솔 오듯이, 사람이 마사지 해주면 해주시는 분의 체온으로 인해 더 편안한 것 처럼요!)

4.부위별 마사지 기능을 선택 가능했으면 했습니다!

5.조작이 쉬웠으면 했습니다!(복잡하면 아버님께서 어려워서ㅠ)

6.충전하여 무선으로 사용가능했으면 했습니다.
(무선 유선 둘다가능한!)


최종선택은 두둥! 이걸로 했습니다 ~
엘아이 손마사지기( 리웰생활과학) 와 코지마 젤리팜 (복정제형) 중에 마지막까지 고민을.......

(코지마는 손목까지 마사지가 어렵다는게 아쉬웠고, 손가락부위까지 지압에 도움되는 수지침?의 돌기?가 있었던건 큰메리트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손등 손바닥 손목 부위에 있었어요. 네,손가락엔 없습니다.)

 

[아래 내용은 구매사이트에 남긴 후기입니다.]
(후기에 대하여 적은내용이니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 다른 사이트에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사서 더 만족했던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지금사이트에 올라온것처럼 78000원 이였어요!)

------------------------------------------------------------

친절한 상담과 사람들의 반응을 객관적으로 전달해주셔서 손가락의 마사지기능에 약간 아쉬움을 느끼지만 미리 어느정도 예상가능했기에 크게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무겁지않고
장점으로 짚어주신 어깨에 덜 부담되는것,
사용조작이 편리한것, 온열기능이있는것, 손가락마디가 나눠져있는것, 기능분리가되어있는것 은 좋다고 느끼는 부분이였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처음 이야기드린것처럼,
손가락 마디마디 마사지기능에 대한 기능 작동시 압이 약한것과 손바닥,손등 그리고 손목에 강하게 느껴지는데 비해 손가락부분이 약한 부분이였습니다.

택배는 이중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되었고 하자도 없었지만 정품스티커는 따로 없었습니다.

 

선물하는데 충전기 헤더부분이 없어 따로 usb,코드 부분의 젠더도 함께 준비해서 드려야했습니다.

롯데택배로 배송해주셨는데 보다 정확하고 빠른확인을 원하신다면 롯데택배조회어플을 사용하시면 조금더 배송의 지연에 대한 불안함을 덜 수 있을것같습니다(코로나19로인해 불안했지만 다음날바로 받아볼수있었습니다)

많이 고민했는데
그래도 아버님께서 제품의 마사지의 만족감보다는 불편함을 가진 니즈를 해소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만족감을 더 가지고 계셔서 더 좋아해주셨습니다.

아버님께 선물해드리는데
배송과 빠른대응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되길바라고,
많이 파시길 바랍니다 ^^

 

 ------------------------------------------------------------

제 후기는 요기 까지랍니다!
황금연휴로 휴일이 기니 택배사 확인후
착오없이 배송받으시길 바라용😍

해피 연휴 보내세요~^^

#일상을담다
#내돈내산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