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힐링이 필요한 날의 쥬크박스 오픈 [커피소년_내게 말해줘요]

 

 

 

안녕하세요 :-) 

오늘도 요 몇일 반복재생하던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이 곡은 블로그 이웃이신

쭈야해피님의 추천곡인데요-

 

 

 

덕분에 [커피소년]의 신곡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멜론에 자주 들어간다고 생각했는데,

신곡을 찾아듣진 않다보니 전혀 모르고 있었거든요-!

 

커피소년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이번 곡도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

 

 

제가 이 노래를 함께 듣고 싶어서 

영상을 찾아와 보았숩니다 😝 헤헤 

 

(영상이 이 페이지에서 재생되기를...)

youtu.be/f-pz8ciTKGg

내게 위로를 해요

괜찮다 말해요

오늘 참 내가 두려워서 

괜찮다 말해요

나를 토닥여도 봐요

 

나를 토닥여도 봐요

곧 끝날 거라고
오늘 참 내가 힘들어서

눈물이 나네요

오늘은 좀 듣고 싶네요

넌 잘하고 있다고

그렇게만 하라고

조금 더 견디라고

늘 기도한다고

니 마음 안다고

가보지 않은 이 길 끝에서 넌

웃을 수 있다고

곧 끝날 거라고

 

이 노래가 사실은

코로나 의료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라는 것....! 

 

데뷔 이후 10년, 커피소년의 감성이 짙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을 

소개할 수 있어서 저도 너무 좋네요 :-) 

 

5년만의 정규앨범이라

더더욱 귀가 호강중이에요- 헤헤 

 

그 느낌 고스란히 담기 부족하겠지만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담아보았습니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시길 바라구요 ! 

저는 이번 1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주 부지런히 돌아올께요- ㅎㅎ 

 

좋은 밤, 평안한 매일이길 바라요 🌿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