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내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우리는 우주적인 존재에요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ㅎㅎ 

 

저는 작년 4월 이후로 진짜 주말,

주말이구나- 하고 느끼는 주말이에요 

 

1주일에 두번은 꼭 올리려고 생각했지만

ㅋㅋㅋㅋㅋ네 결과는...... 

 

그래도 그 목표덕분인지 '블로그...'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헤헤

 

오늘은 지난 2020년동안 

도움이 되었던 글을 함께 나눠보려구요-

 

2021년으로 해도 바뀌고

저의 상황도, 많이 비뀌었지만

이 사실은 여전히 그대로일것 같아요-

 

 

이 글귀는 쉬는 동안, 

이시형 박사님과 박상미 교수님의

'내 삶은 무엇인가' 책과 함께, 

로고테라피 온라인 수업을 듣는 동안

가장 좋았던 글이었던 것 같아서

아이패드에서 프로크리에이트로  적어보았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동안

우리의 존재에 대해서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기를 바라요-

 

우리가 존재함기 때문에

느낄수있는 감정들과

경험임을 기억하면서 말이죠-

 

 

다시 한 번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

 

그리고, 한결같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정말 큰 힘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