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디지털캘리그라피 작업의뢰 dot(수행자를 위한 명심문)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에 치여 시달리는 중이지만,
문뜩 문뜩 생각나는 이웃님들 덕분에,
1년 전의 저를 가장 잘 마주할 수 있는 이유에,
블로그를 하기를 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게을렀던 저를 반성?하며
내일은 또 후회?가 될것같아서 당장 들어와보았어요!

저는 인스타그램이 블로그에 비해 에너지가 덜 들어가는듯 하지만, 깊이와 소통은 역시 블로그였지 않나 싶어요💕

최근에 기록물도 남겨봅니다😉✨
(방문과 댓글 꼭 천천히라도 해나갈게요😭🙏💜)

#작업의뢰 #기록그램 💝

한 달동안 수행을 위한 #명심문 을
[#디지털캘리그라피 ]로 의뢰 주셨어요!☺️

총 3종류의 캘리그라피를 제공해드렸는데,
그 중 첫번째랍니다🙂


🌿
이 글귀를 볼 때마다
자신을 아끼는 마음을 떠올리며
움직이기를 바라며 마젠타컬러를,

수행하는 기간동안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이행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그린컬러를,

행동함에 에너지가 부족하거든
에너지를 더 담아주고 싶은 마음에 옐로우를,

포인트로 콕 콕 넣어보았어요😉🙂🙃

너무 마음에 드신다고,
직접 이렇게 배경화면에 적용하시고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좋아해주시고 너무너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랜선 너머로 전달받는데도
제가 더 더! 행복하더라구요🤭💕

저는 이러한 경험이 쌓일때마다,
더 성장하고, 실력을 키우고 싶다는
욕심이 마구마구 솟는답니다😭🙏💘

음,
#연습만이살길 이겠죠?!ㅎㅎ

이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께도
에너지를 얻으실 수 있게!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Copyright©2020 하늘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