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랑이는하늘빛 #캘리그라피/#마음에닿는한줄

[훈계와 강요가 아닌 사랑과 관심]내성적인작가님의 좋은글 적어봅니다:-)

안녕하세요 :-)
좋은밤 보내셨나요?

어젯밤 잠을 설쳤더니 아침부터 뒷목이 뻐근하네요..여러분 스트레스가 이렇게 해롭습니다..ㅋㅋㅋ

(스스로에게 실망감을 느끼는 작은 헤프닝이 있었는데요. 감정적인 부분에 타격이 컸나봅니다. )

긴밤사이에 '내성적인작가님'의 글이 얼마나 힘이되던지...
그래서 그 중 하나를 함께 나눠보려구요💙

출처: 내성적인작가님 인스타 @righterwriter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훈계와 강요가 아닌
사랑과 관심이다.

제가 요즘 블로그를 하며
가장 많이 느끼며 감사함을 느끼는 부분입니다!

누군가에게 힘이나 위로가 되고싶었지만.
한없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글씨를보니🤔
생각만하고 블로그를 시작하는데
매우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블로그를 시작하고
성장하고있다는 느낌을 받곤합니다!

누군가에겐 별거아닐지도,
매우 부족한 실력이겠지만
많은분들이 칭찬과 응원을 해주시는 덕분이죠!🙇‍♀️

정말 제가 뭐라고,
(인스타그램과 너튜브에 검색하면
엄청난 실력의 보유자분들이 계신데말이죠;)
ㅠㅠㅠㅠㅠㅠ

정말정말 오늘 이 글을 통해 감사드리구요!
제가 오히려 더 힐링받는다는거 안비밀입니다!

그리고 언제든 ! 조언과 가르침도 부탁드립니다!!
(관심이라는거 알고있숩니다!!)

열시미 배울준비 되어있거든요!!🙏

헤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저는 추천영화 한편 보러갑니다 총총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