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린작가님의 글귀] 사람을 만나는 과정속에서

안녕하세요
목요일 장마가 찾아 온 아침이네요 😆

어제는 어머님 생신을 맞아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하기로 한 날이라 아침부터 마음이 급하더라구요🤪 (저녁한끼인데도 요리초보인 저는 마음이....흡 ㅎㅎ심지어 메인요리는 배달ㅋㅋㅋㅋㅋㅋ꽃게찜은 요리의 만렙이라 맛없는것보다 맛있는걸먹자는 모두의 동의속에서 ㅋㅋㅋㅋㅋ)
세상 좋아졌숩니다!!! 하핳
옛날과는 정말 인식도 바뀌고, 개개인의 대하는 태도도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옛날에 엄마께서 해주신 이야기와 어머님께서 시집살이 했던 이야기를 들으면 말이죠ㅠㅠ 저는 이 시대에 살고있는것만으로도 복을 참 많이 받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_*
좋은 시댁식구들을 만난걸보면 더더욱이요 ㅎㅎ

어제는 어머님께서 봉투안 글귀를 보고 너무 좋아해주셨어요😆 (엄마께서도 좋아해주셨구요💙) 뿌듯뿌듯

오늘도 제 마음에 너무나 콕 박히던 글이있어
함께 나누려고 가져왔어요!ㅎㅎ

한 때는 잘 몰랐고, 그 뜻을 그 당시에는 머리로는 이해했겠지만 지금처럼 마음에 울림까지는 없었을 글귀. 그만큼 저도 성장했나 싶어요 ㅎㅎ
(자화자찬🤭변했네 변했어.....ㅋㅋ)

으와..글귀 넘 좋져 ㅠㅠ
누군가에게 의지하되, 의존하지는 않기!!
사람을 만나는 과정속에서 나를 잃지 않도록...

의지:다른 것에 마음을 기대어 도움을 받음.
의존:다른 것에 의지하여 존재함.
(출처 네이버/표준국어대사전)

의존하고 있지만 의지하고 있다고 착각하고는 있지 않은지, 내가 나로서 존재하고있는지.

저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이 있는데요,
그 분은 제가 1순위이지만 자기 자신은 0순위라고 해요 ㅎㅎ이해하기 싫었던 때도 있는데요, 지금은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내가 있어야 관계도 있는것 처럼요 ㅎㅎ😆💙

오늘의 글귀는 가린작가님의 글귀였구요!
가린작가님의 원본글을 링크해두니,
더 많은 글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가 린(@galin001)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 2020 6월 16 1:37오후 UTC

좋아요 2,134개, 댓글 10개 - Instagram의 가 린(@galin001)님

www.instagram.com


오늘도 사람들과의 만남속에서 살아갈 그대에게
그대를 응원합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음에닿는한줄
#하늘빛 ✍🌸

덧!! 그래도 소고기미역국도하구 잡채도하고 반찬들은 직접 준비했따구요 ㅠㅠ 힝규 ㅠㅠ ㅋㅋㅋㅋ물론 꽃게찜과 잘 맞을만한 반찬들루요!! ㅋㅋ 구차하게 구구절절하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이예요 힝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