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빛의후기랜드]캘리그라피간판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의후기 👩‍💻💻📑를
기록해봅니다📝

_____

#시선공작소 @visual_works_ 대표님께 배우는
#캘리그라피간판 #간판디자인 클래스였는데요,
🕢🧑‍🎨🪜🔐🕦

회사에서 시달렸던 한 주여서
옴총 피곤했지만,
금요일만을 기다린 가장 큰 이유는,
오늘의 강의가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랍니닷!

주위에서 가게 오픈계획이 있다며
간판을 맡기고 싶다고 이야기를 들었을 때,
좋다고 웃으며 감사하다고
단번에 오케이👌는 했지만,

마음 한 켠 아주 깊숙한 곳에
불안과 걱정이 자리잡고 있었거든요..

그런 저에게,
한줄기 빛✨같았던 클래스가 뙇!

🕢7시30분 시작된 수업은
🕦10시 30분이 되어서야 끝났는데요
그치만,
대표님께서 질문시간을 주셨고
질의응답까지 끝났지만,
이 클래스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질문을 떠올리려 애썼….ㅎㅎ

(TMI 나는 나를 알고있다.
정보를 받아들이고, 수긍하는 편이지
질문이 많은 편이 아닌데다가,
경험의 폭이 좁다보니 궁금한것도 많지 않았다..😦😭)


그럼에도 대표님께서는
클래스가 끝나고도 개인적인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답니다😭💙

자기 분야에서 책임감과 전문성을 가지고
꾸준히 성장하며 키워가는
담당자분들과 대표님들을 보면
작아진 제 불씨도 다시 활활 타오르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현재를 살아가는 분들께
배우는것은 정말 너무너무 설레요🔥
🧯으와아아아🔥🔥🔥🔥🔥

간판에 대해 문외한인 저에게
첫시작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클래스였어요!☺️💛

_____💘____

강의는
#나빛아카데미 @nabitacademy 에서
들을 수 있구요!
진짜 진짜, 나만 알고 싶지만🙈ㅎㅎ
함께 성장하는 힘을 믿으며 공유해봅니다☺️🙌

클래스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