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일 더 빛날 너에게 보내는 위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글을 남겨보네요!
대중교통 이용구간이 길어질수록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 만큼 이 시간이 귀하게 느껴지네요 🙂☺

오늘은
음악을 듣고 있는 것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곡!
어제 무한 반복 했던 곡을 나눠보려고 해요!

[ 내일 더 빛날 너에게_윤원 ]


핸드폰 하나에 의지해서 포스팅을 남기던 그 때 처럼 pics art 어플로 글씨와 배경을 합성하고,
포스팅하는 오늘 이 포스팅이 특별하게 느껴지는걸요!


헤헤 무려 세 버전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로 올리면 사진 편집도 보기좋게 하고 글씨 구도도 바꿔보았을텐데

오늘은 이게 최선인가봅니다-ㅎㅎ

사진 하나하나에 담기는 다른 느낌 그대로
다양하게 이 위로의 가사를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TMI
저는 이어폰으로 흘러나오는 이 음악과
지하철에서 바라보는 한강이 너무 아름다워서
괜히 오늘하루 위로가 되는 중입니다 ㅎㅎ

저녁 맛있게 챙겨드시고
평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